본문 바로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WEB 라디오 올마이트 일본 시즌6 전달 결정

by 버즈님 2022. 9. 18.
728x90
반응형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WEB 라디오 올마이트 일본 시즌6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WEB 라디오 올마이트 일본 시즌6 전달 결정

10/1(토) 방송 개시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도록,

WEB 라디오 올마이트 일본시즌 6의 제작·전송이 결정되었습니다.

퍼스널리티는 시즌 5부터 계속해서

미도리야 역의 야마시타 타이키씨, 바쿠고 역의 오카모토 노부히코씨가 담당합니다.
9월 30일(금)에 인터넷 라디오 스테이션 <음천>에서 방송 개시입니다.

프로그램이나 두 사람에게 보내는 메시지, 투고 코너에 메일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꼭 스테이튠!

야마시타 다이키(미도리야 이츠쿠 역) / 오카모토 노부히코(바쿠고 카츠키 역)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라디오 올마이트 일본 시즌 6
전달 개시일
2022년 9월 30일(금)
https://www.onsen.ag/program/heroaca_amn

 

インターネットラジオステーション<音泉>

インターネットラジオステーション<音泉>はアニメ・ゲーム・声優系を中心としたラジオを配信するサイトです。24時間毎日いつでも好きな時、好きな番組がカンタンに聴けます!移動時

www.onsen.ag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