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오프닝 엔딩 주제가 담당 공개

by 버즈님 2022. 8. 24.
728x90
반응형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 오프닝 엔딩 주제가 담당 공개

가을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6기의

OP 테마는 록 밴드 “SUPER BEAVER”, 

ED 테마는 솔로 아티스트·아키야마 노란 씨가 담당! 코멘트도 공개
10월 1일(토)부터 방송 개시가 되는, 

TV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약칭 히로아카) 최신 시리즈 제6기.

 제6기 OP 테마와 ED 테마를 담당하는 아티스트와 악곡 정보가 해금이 되었습니다!
OP 테마는 록 밴드 SUPER BEAVER의 「히타무키」, 

ED 테마는 기예의 아티스트 아키야마 노란 씨에 의한 「SKETCH」로 결정했습니다. 

제6기로 ​​그려지는, 히어로 vs 적 <비란>의 「전면 전쟁편」이라고 하는, 

아직 과거 없는 격투가 그려지는 시리즈를, 한층 더 고조시킵니다.

https://www.animatetimes.com/news/details.php?id=1661319135 

 

秋アニメ『ヒロアカ』第6期のOPテーマはSUPER BEAVER、EDは秋山黄色が担当! | アニメイトタイムズ

【アニメイトタイムズ】10月1日(土)より放送開始となる、TVアニメ『僕のヒーローアカデミア』(略称ヒロアカ)最新シリーズ第6期。第6期OPテーマとEDテーマを担当するアーティストと楽曲情

www.animatetimes.com

728x90
반응형